KB라이프 앱 다운로드 QR코드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로그인 후 1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될 예정입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선택해주십시오.
키키 찾기 이벤트 참여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 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경품 수령을 위해 마케팅 모든 동의 신청을 완료하시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내일 다시 도전해주세요.
사이버센터 시스템 통합 완료 전까지 계약하신
각 회사의 사이트에서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정에 따라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회사의 내부통제기준, 영업에 관한 준수사항, 기타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제반 사항 등을 규정함으로써 금융소비자보호의 실효성을 높이고 금융소비자의 신뢰를 제고하고자 하며, 금융소비자 불만 예방 및 신속한 사후구제를 통하여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임직원이 업무를 수행할 때 준수하여야 할 기본적인 절차와 기준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시행일 2021년 9월 25일>
KB라이프생명은 KB국민카드의 판매대리·중개업자입니다.
(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KB라이프타워
│ 대표이사 정문철 │ 사업자등록번호 120-81-39185
본 사이트 내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될 수 있습니다.
KB Life Insurance. All Rights Reserved.
1번 | 거래고객 | 상담사 연결 |
---|---|---|
2번 | 65세이상고객 | 상담사 연결 |
3번 | 변액전문상담 | 상담사 연결 |
4번 | 은행 / 영업직원 ①은행직원 ②영업직원 |
상담사 연결 |
5번 | 기타고객(정보 미입력) | 상담사 연결 |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상담 및 안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콜백서비스는 24시간 상시운영 됩니다.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변액관련자격을 보유한 전문 상담사가 변액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펀드 선택ㆍ변경 등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
펀드 및 계약자별 일반 현황 |
|
---|---|
투자 관련 정보 |
|
투자 관련 정보의 향후 시황 관련 문의는 콜백서비스를 통해 안내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