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이용안내
2023년 1월 1일,
KB생명과 푸르덴셜생명이 만나
KB라이프생명으로 고객님을 찾아갑니다.
다만, 양 사 모바일청구 시스템의 통합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계약하신 회사에 따라 각 사의 앱을 별도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고객이신가요?

고객이신가요?

모바일센터 주요서비스
-
보험계약조회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청약철회 및 품질보증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 대출
고객님의 기존 보험계약대출 거래내역 조회 및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사고보험금(접수/조회)
사고보험금 청구 및 진행사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납입 및 지급금신청
고객님의 보험계약에 대해 보험료를
납입하거나 제지급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펀드정보 변경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펀드상품에 대한 정보 확인 및
펀드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정보 관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조회/변경하실 수 있고,
정보제공동의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앱 설치 FAQ
-
A. 다른 회사의 앱을 설치하신 경우, 로그인 수단 등록화면에서 계약정보를 확인하여 계약하신 회사의 앱을 설치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고객님께 해당하는 앱을 설치하시고 이전에 설치하신 앱은 삭제하셔도 됩니다. -
A. 양 사의 각 앱을 모두 설치하시거나 선택하여 설치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앱을 설치하신 후 로그인하시면 양 사에 계약되어 있는 모든 보험상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각 계약에 대한 변경, 신청, 납입 등의 거래업무 이용은 해당하는 회사의 앱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는 두 개의 앱을 모두 설치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
A. (구)KB생명의 모바일센터를 이용하실 고객님은
(구)KB생명 앱을 설치하신 후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에서 인증센터 > 인증서 내보내기 메뉴를 통해 가지고 계신 휴대폰으로 인증서를 받아오실 수 있습니다.
(구)푸르덴셜생명의 모바일센터를 이용하실 고객님은
(구)푸르덴셜생명 앱을 설치하신 후 아래 링크를 통해 사이버센터로 이동하셔서 인증서 내보내기가 가능합니다. (구)푸르덴셜생명 인증서 내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