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앱 다운로드 QR코드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로그인 후 1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될 예정입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선택해주십시오.
사이버센터 시스템 통합 완료 전까지 계약하신
각 회사의 사이트에서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든 전화 한 통이면 마치 대면하여 상담하시는 것처럼 고객님이 원하시는 보험상품에 대한 최고의 컨설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B라이프생명 TM의 목표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컨설팅을 통해 최상의 만족을 드리는 것입니다.
저희 KB라이프생명 TM은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내부 혁신과,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가 양성, 안정적인 영업시스템 구축을 통해 전화를 통한 친절하고 신속한 보험
가입상담이 가능해집니다.
KB라이프생명의 TMR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재정적, 정신적 안정을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합니다. KB라이프생명 TMR로 근무한다는 것은 다른 누구보다 고객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KB라이프생명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텔레마케팅 전문가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텔레마케터가 될 수 있습니다.
골든라이프지점 | 02-6910-6720 | 프라임지점 | 02-6910-2100 | VIP지점 | 02-6910-2540 |
---|---|---|---|---|---|
프리미엄지점 | 02-6363-9531 | KB카드 스타지점 | 02-6910-6770 |
KB라이프생명은 KB국민카드의 판매대리·중개업자입니다.
(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KB라이프타워
│ 대표이사 정문철 │ 사업자등록번호 120-81-39185
본 사이트 내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될 수 있습니다.
KB Life Insurance. All Rights Reserved.
1번 | 거래고객 | 상담사 연결 |
---|---|---|
2번 | 65세이상고객 | 상담사 연결 |
3번 | 변액전문상담 | 상담사 연결 |
4번 | 은행 / 영업직원 ①은행직원 ②영업직원 |
상담사 연결 |
5번 | 기타고객(정보 미입력) | 상담사 연결 |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상담 및 안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콜백서비스는 24시간 상시운영 됩니다.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변액관련자격을 보유한 전문 상담사가 변액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펀드 선택ㆍ변경 등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
펀드 및 계약자별 일반 현황 |
|
---|---|
투자 관련 정보 |
|
투자 관련 정보의 향후 시황 관련 문의는 콜백서비스를 통해 안내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