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시간 안내
이용시간
-
보험계약조회, 사고보험금조회,
나의 스타클럽조회24시간 / 365일
-
입출금서비스
24시간 / 365일
* 해약 : 매일 08:00 ~ 23:30
* 변액상품 : 평일 08:00 ~ 21:00
(23시30분~00시40분 은행마감시간등에 따른 업무 제한) -
보험계약대출
24시간 / 365일
(23시30분~00시40분 은행마감시간등에 따른 업무 제한) -
펀드정보변경
24시간 / 365일
-
자동이체 계좌변경
24시간 / 365일
-
고객정보변경, 증명서 발급
24시간 / 365일
-
사고보험금청구
24시간 / 365일
(평일 18:00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 사고보험금 청구 시 익일 접수처리) -
이체 비밀번호 변경/재발급 신청
24시간 / 365일
(단, 자동발급 불가로 담당자 유선확인 후 신규 및 재발행은 평일 09:00 ~ 18:00) -
변경/지급서류 접수
24시간 / 365일
(평일 17:00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 서류접수 시 익일 접수처리)
창구별 업무시간
고객플라자(본사), 헬프데스크, 고객센터, KB라이프생명 지점
-
상담 및 안내 시간
09:00 ~18:00
-
입출금 처리시간
09:00 ~ 16:00
고객플라자(본사) : 현금 지급 요청시 15:30까지 본사 내방
KB라이프생명 지점 : 서류접수만 가능 / 점심시간 (12:00~13:00)
My KB PC 및 모바일
-
상담 및 안내 시간
24시간(조회업무)
-
입출금 처리시간
08:00 ~ 23:30
(단, 변액상품은 평일 08:00~21:00)
- 업무시간은 영업일 기준임(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 모든 제지급금은 계좌송금을 원칙으로 하며, 현금 지급 요청시 고객플라자(본사)를 방문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