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시간 안내
이용시간
-
보험계약조회, 사고보험금조회,
나의 스타클럽조회24시간 / 365일
-
입출금서비스
08:00 ~ 23:30 (단, 변액상품은 평일 08:00 ~ 21:00)
-
보험계약대출
08:00 ~ 23:30
-
펀드정보변경
08:00 ~ 21:00 / 토, 일, 공휴일 제외
-
자동이체 계좌변경
08:00 ~ 22:00 / 토, 일, 공휴일 제외
-
고객정보변경, 증명서 발급
24시간 / 365일
-
사고보험금청구
24시간 / 365일
(평일 18:00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 사고보험금 청구 시 익일 접수처리) -
이체 비밀번호 변경/재발급 신청
24시간 / 365일
(단, 자동발급 불가로 담당자 유선확인 후 신규 및 재발행은 평일 09:00 ~ 18:00) -
변경/지급서류 접수
24시간 / 365일
(평일 17:00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 서류접수 시 익일 접수처리)
창구별 업무시간
고객플라자(본사), 헬프데스크, 고객만족센터, KB 생명보험 지점
-
상담 및 안내 시간
09:00 ~18:00
-
입출금 처리시간
09:00 ~ 16:00
고객플라자(본사) : 현금 지급 요청시 15:30까지 본사 내방
KB 생명보험 지점 : 서류접수만 가능 / 점심시간 (12:00~13:00)
나의 KB생명 PC 및 모바일
-
상담 및 안내 시간
24시간(조회업무)
-
입출금 처리시간
08:00 ~ 23:30
(단, 변액상품은 평일 08:00~21:00)
- 업무시간은 영업일 기준임(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 모든 제지급금은 계좌송금을 원칙으로 하며, 현금 지급 요청시 고객플라자(본사)를 방문하여야 함.